/    경영평가와 경영전략 롤링 _ Rolling Strategies    /

 
 
경영전략은 매년 롤링의 과정을 거칩니다. 외부평가 결과의 반영 목적 이외에도 내외부 경영환경과 기관 주요 이슈 변화 내용을 반영하여 창발적 전략 실행의 기회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경영평가와 경영전략 롤링 서비스라인

 

 

기존 경영평가 대응 이슈 파악

  • 상위기관 경영평가 트렌드 검토

  • 전년도 기관 경영평가 현황 점검

  • 지표별 보고서 검토, 개선이슈 제시

  • 실적 점검에 대한 관리 이슈 파악 

진료 프로세스 병목 개선을 위한 자원 재배치 

평가 대응역량 강화 코칭

  • 경영평가 주요변화 사항 점검

  • 지표별 세부 평가와 착안사항 코칭

  • 유사기관 우수사례 벤치마킹

  • 평가보고서 작성방안 제시

진료 프로세스 병목 개선

경영평가 모의실사 실시

  • 수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주요 현안 코칭

  • 수검 주의사항과 대응방안 교육

  • 모의 경영평가 실시

진료 프로세스 병목 개선

중장기 경영전략 롤링

경영평가 보고서 작성 지원

 

  • 경영평가 경영범주별, 주요 지표별 담당자 통합 지도

  • 보고서 리뷰 및 개선방안 제시

  • 주요 작성 체크포인트 개선 지원

  • 경영목표와 재무계획 연계성 강화

  • 경영평가 결과와의 논리적 연계

  • 중장기 경영목표 개선 및 내외부 경영환경 변화내용 반영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10 4층(양재동, 행복빌딩) 캡스톤브릿지(주)

T. 82-2-554-0807|F. 82-2-556-0809|admin@capstonebridge.co.kr|대표이사 고주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