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사업 경영전략 수립

 

  |   학제간 융복합을 통한 진료 전문화전략 수립

 

  |   중대형 의료장비 도입타당성과 효율 향상방안

 

  |   경영혁신을 통한 단기 수익개선 전략 수립

 

  |   적자 해소를 위한 경영정상화전략(Turnaround) 수립

 

  |   병원 경쟁전략(Competitive Strategy) 수립

 

  |   연구기능 활성화를 위한 제도 개편 병원경영

  |   비의료 편의사업 수익성 개선 병원컨설팅

 

  |   병원 경영진단을 통한 비전·전략 수립

 
 

 

신규 사업을 통한 영향력 확대

 

  |   사업다각화전략 수립 및 사업구조 설계
 

  |   중국 등 국내외 분원 설립을 위한 통합전략과 실행계획 수립

 

  |   보건·의료 관련 신사업 진출조사 및 타당성 분석

 

  |   연구소기업, 공동기업 설립을 위한 투자타당성분석과 협상전략 수립

 

  |   보건·의료 기술사업화 투자평가 자문

 

  |   합작, 합자법인 설립을 통한 진료 기능 해외진출전략 수립

 

 
 
경영역량과 업무기반 강화

 

  |   임직원 역량평가와 실적향상방안

 

  |   리앤지니어링에 기반한 파이낸스 최적화방안

 

  |   기능별 재무구조 개선(Revenue Cycle Management)

 

  |   진료프로세스별 임의비급여 위험관리

 

  |   의료진별 진료행태분석을 통한 의료의 질(Healthcare Quality) 관리

 

  |   세무 자문(Tax Advisory)

 

  |   병원 인수·통폐합 후 상생전략 수립(Post Merger Integration Mgmt)

 

  |   중장기 경영모니터링과 자문

 

  |   경영진 리더십과 내외부 소통 강화방안

 

  |   직무분석에 따른 조직효율화, 직종별 적정 인력 분석 

 

  |   조직진단을 통한 관리체계 개선 및 부서별 기능 개선

 

  |   직무평가를 통한 인력운영계획 수립

 

  |   단위기관 통합 브랜드경영전략(Brand Management) 수립

 

  |   마케팅 콘셉트 선정과 각종 채널별 홍보실행방안 수립

 

  |   디지털 마케팅,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랜 수립

 

  |   핵심 아이덴터티 정립을 통한 단위기관 로고(심볼, 시그너쳐) 기획

 

  |   對중앙정부 및 자방자치단체 관계관리방안

 

  |   진료프로세스 혁신방안 설계

 

  |   내외부 동선 재구성을 통한 공간활용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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